앨범

  • 홈
  • 우리동소식
  • 앨범
게시글 주소 : https://www.gangdong.go.kr/web/dongrenew/bbscheonho3/album_cheonho3/32766 복사
우리동앨범에 신**님이 작성한 게시글 입니다.
작성자 최준석 조회수440
첨부파일 사진2.JPG (225.5KB)
제목고객이 만족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우리 동의 노력

우리 천호3동 주민센터에서는

친절하고 따뜻한 서비스제공을 통해

우리 동 주민센터를 찾는 주민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오갈 수 있도록 CS(고객만족)특별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맞이인사, 문의사항에 대한 친절한 답변을 통해

높게 느껴졌던 주민센터의 문턱을 조금씩 낮춰가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천호3동신이철 행정팀장의 CS특별활동 모습입니다.천호3동 신이철 행정팀장이 주민들에게 민원서류작성에 대한 안내를 하는 모습입니다.

찾아오신 고객에게 웃음으로 화답하며 주민들이 보다 더욱 편한마음으로 주민센터를 찾아오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이전 게시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2014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주민의견수렴 현장
만족도조사

페이지 내용에 만족하셨습니까? 이 의견은 만족도 확인에만 사용됩니다.

관리부서 : 천호3동 문의 : 02-3425-7730